• 대법원 전자소송배너
본 게시물은 대법원 홈페이지의 동의없이 링크하거나, 상업적인 용도 또는 다량 저장, 재가공 등 자료수집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부동산 및 동산 경매사건검색은 법원경매정보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신한은행 송달료 조회에서 예납 은행번호로 본인의 사건번호 및 송달료 확인이 가능합니다.
사건번호

자동입력방지
2016. 6. 17. 부터 대법원 나의사건검색에 개인정보보호 및 무차별 정보수집 방지 등을 위하여 자동입력방지문자가 도입되었습니다.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이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사건번호 입력 값 정렬 : 법원명 가나다순 정렬 사건구분 가나다순 정렬
사건번호와 사건관련 당사자명(1인)을 2글자 이상 필수로 입력하여야 조회가 가능합니다. (입력예시)(새창)
[주의] 검색한 사건번호는 '사건검색 결과 저장' 체크 시 PC에 저장됩니다. 저장된 사건번호는 당사자명 입력없이 사건내용이 바로 조회 되므로 PC방등 공공장소에서는 '사건검색 결과 저장' 기능 사용 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주의] 채권집행 등 기타집행 사건의 경우 제3채무자 명을 입력하여 검색할 수 없습니다.
[주의] 회사, 주식 등 금칙어로 등록되어 2자로 검색 시 검색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 3자 이상으로 입력하여야 검색이 가능합니다. 예시) 기존 : 회사 -> 현재 : 우리회사, 우리회 등
[참고] '사건검색 결과 저장' 내용은 사용자 PC에 저장되며 웹 브라우저 인터넷 옵션의 '쿠키삭제' 혹은 각종 백신(Virus) 치료옵션에 쿠키를 함께 지우도록 설정된 경우와 PC 복원작업 등으로 저장된 내용이 사라질 수 있으므로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. (사건별 조회조건 등의 내용을 사용자가 직접 별도의 파일로 관리 필요)
사건검색 결과 저장
기존 사건검색 결과(최근 검색사건중 50건까지 조회가능)
번호 선택 법원명 사건번호 사건명